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린이 뮤지컬 시크릿쥬쥬 <소원을 말해봐> 소개 스토리라인 퍼포먼스 예매 팁 및 관람 후기

by doyouvly 2024. 7. 31.

 

시크릿쥬쥬 소개

 매혹적이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어린이 뮤지컬 관람을 원한다면 "시크릿 쥬쥬"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시작된 시크릿쥬쥬 뮤지컬은 인기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를 기반으로 한 뮤지컬 공연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주 대상으로 한 판타지와 모험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다양한 마법과 모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관객을 사로잡는 경이로움과 상상력의 세계를 생생하게 전달함과 동시에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노래와 춤, 연극적인 요소를 결합한 생동감 있는 공연을 선보입니다. 주로 어린이와 가족단위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화려한 의상과 무대 장치, 감동적인 스토리라인을 통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줍니다. 이 뮤지컬은 간절히 바라면 반드시 바라는 모든 소원들이 이루어진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며, 상상력과 창의성을 자극하는 동시에 즐거운 공연 경험을 제공합니다. 시크릿쥬쥬의 팬이라면 원작의 느낌에서 재구성된 캐릭터들과 이야기를 통해 더욱 풍성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매혹적인 스토리라인, 화려한 퍼포먼스 등에 대해 소개하고 공연 관람 관련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스토리라인 

 

뮤지컬 '시크릿쥬쥬'의 중심에는 모험과 우정, 자기 발견이 결합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신비한 마법 세계 속 별의 여신들과 별의 보석들 '쥬비쥬'들이 등장하고 아름다운 음악선율과 동화 같은 아이들의 눈을 반짝이게 만드는 무대를 통해 꿈과 희망이 가득한 감동적이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가족 뮤지컬입니다. 보물 사냥꾼 루시는 대마녀의 계략으로 쥬비쥬를 훔치는데 성공했지만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쥬비쥬를 잃어버리리게 되고 이 흩어진 쥬비쥬들을 별의 여신 쥬비쥬, 신디, 스텔라가 찾기 시작합니다. 그 과정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로사를 만나게 되고, 로사도 함께 쥬비쥬 찾기에 나섭니다. 루시는 악당 레드나이트와 다크랜턴의 마법으로 선샤인빌을 혼란에 빠트리고 다른 여신들을 사라지게 하고 홀로 쥬쥬만 남겨집니다. 쥬쥬는 어디선가 들려오는 소리를 듣게 되고 어느덧 작은 힘들을 모두 모아서 루시와 레드나이트를 물리치고 사라졌던 친구들을 다시 만나면서 쥬비쥬를 되찾아 오게됩니다. 이 스토리에서는 간절히 바라고 바라면 모든 소원이 이뤄질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아이들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줄거리가 매력적이고 접근하기 쉽기 때문에 가족 나들이나 프랜차이즈와 함께 자란 사람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 여행을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유머, 드라마, 판타지의 혼합은 관객의 몰입을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하여 기억에 남는 뮤지컬 경험을 보장합니다.


퍼포먼스

 반짝이는 마법의 숲부터 기발한 성까지 시각적으로 상상력이 풍부해지고 몰입감이 올라가도록 하는 무대각색이 눈에 띕니다. 각 캐릭터에 걸맞는 알록달록하고 화려한 의상도 마찬가지로 놀랍습니다. 특유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이뤄진 노래들은 춤과 어우러져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만 합니다. 저는 시크릿쥬쥬 애니메이션을 실제로 본적은 없었지만 출연진들의 연기를 보면 원작은 이런 느낌이겠구나 하고 느껴질 정도로 마치 애니메이션 한편을 보는 것처럼 생동감 있는 연기가 잘 전달되었습니다. 본 뮤지컬을 관람하는 것은 시크릿 쥬쥬의 팬이던, 쥬쥬의 세계가 처음인 관객이라도 이 가족 뮤지컬은 아이에게는 경이로움과 즐거움을 선사해줄 것이며 어른에게는 잠시나마 동심의 세계로 빠져보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예매 팁 및 관람 후기


본 공연은 24개월 이상 관람가 이며 24개월 미만 유아는 서류 지참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나 보호자가 안고 관람해야 합니다. 공연장 입구에서 요정날개, 야광봉 등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그냥 지나치기 어려우니 지갑 열 준비를 하고가는 것이 좋고 여기서 판매하는 야광봉은 커튼콜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좌석 예약 시 알아야 할 팁 중 한가지로, 공연이 끝난 뒤에 커튼콜 배우 객석인사가 있는데 이 때, 안전상 1층(VIP석)에서만 진행하기 때문에 등장인물들을 만나고 싶다면 이를 참고하여 예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모든 주인공들이 1층 전체를 돌기 때문에 대부분은 악수나 하이파이브 등이 가능했고 사진촬영은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기 때문에 동영상 촬영을 권고하는 분위기였습니다. 뮤지컬에서 말하고자 하는 바가 간절히 바라면 이뤄진다는 긍정적인 메시지였기 때문에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부담없이 관람하기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 아이와 어디갈지 무얼할지 고민하신다면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뮤지컬 한편 같이 관람하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